The Definitive Guide to 구글상위노출

구글은 키워드 반복 사용(키워드 스터핑), 본문 및 머리글에 과도하게 키워드를 붙이는 것 또한 페널티를 준다.

만약 특정 페이지가 여러 키워드로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면, 구글에게 퀄리티 시그널을 준다. “검색이 작동하는 방법” 보고서에 의하면:

구글은 백링크 주변에 나타나는 단어들을 통해 그 페이지의 내용을 알 수 있다.

논문과 마찬가지로, 레퍼런스와 소스의 출처를 기입하는 것은 콘텐츠의 질에 대한 시그널 요소 중 하나 이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에 포함됨으로써 본문의 연관성, 품질 평가가 높아지며 복수의 의미를 지니는 키워드가 보다 정확한 하나의 의미로 규정된다.

반대로 경쟁도가 높은 키워드(검색량이 많거나 매출에 직접적인 키워드)에 단시간 노출되어도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주 분들이라면 키워드 선정의 중요성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키워드를 메인으로 …

콘텐츠가 원본인지도 중요하다. 만약 콘텐츠가 스크랩 되거나 베낀 경우 구글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색인 자체가 안될 가능성도 있다.

인터널 링크의 숫자는, 다른 페이지에 비해 중요한 콘텐츠라는 시그널을 준다.

대형 브랜드는 탑 뉴스에 항상 언급이 된다. 실제로 몇 브랜드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에 자체 웹사이트의 뉴스 피드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만약 사이트의 품질과 성능이 좋지 못 하다면 이 툴들을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나쁜 영향을 주겠군요.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키워드 밀집도는 구글이 콘텐츠의 내용을 파악하는데 사용된다. 단,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키워드스터핑으로 인식되어 구글상위노출 검색엔진 최적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페이지일수록 어느 특정 검색에 대한 구글 상위 노출 순위가 높아진다.

Get the most recent science information with ScienceDaily's no cost email newsletters, updated everyday and weekly. Or look at hourly up-to-date newsfeeds within your RSS reade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